[안내] 오피스넥스트 (합회 업무용 메신저) 설치 및 사용 안내
안녕하십니까. 합회의 업무용 메신저로 사용하는 '오피스넥스트'메신저 설치와 사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업무용 메신저의 사용대상은 합회 목사님들과 직원, 교회를 맡고 계신 은퇴목사님들입니다.
- 다 음 -
1. 설치: https://jiransoft.gitbook.io/manual/guide/officenext/messenger/user/start/install (지원환경: Windows, MacOS, Android, iOS, 각 앱마켓에서 '오피스넥스트'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
2. 아이디 및 비밀번호 (1) 기존 오피스메신저 사용하던 이메일 아이디 (초기 비밀번호 아이디와 동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2) 컴퓨터 메신저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꼭 변경하세요)
3. 참고사항 (1) 2025년 10월 22일(수) 부터 오피스넥스트를 공식적인 업무용 메신저로 사용합니다. (2) 기존 메신저의 메시지, 채팅 내용 등은 새로운 메신저에 반영되었습니다. (첨부파일은 제외, 다운불가) (3) 기존 메신저(오피스메신저)는 향후 2개월간 로그인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첨부파일 다운가능)
* 2025년 10월 22일 오전 9시 22분 현재 기존 오피스메신저 로그인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4. 기타문의 - 합회 총무부로 연락 바랍니다.
총무부.
|